After Effects 플러그인 Sure Target 2 사용법
1. 새 Null 개체를 만들고 Sure Target 2를 적용합니다.
• 자동으로 3D가됩니다.
• 자동으로 카메라를 추가하고 Null을 카메라에 부모로 지정합니다.
2. 타겟 할당
• 카메라 타겟은 3D 여야합니다.
• 대상 레이어 아래에 두 번 할당합니다.
대상 자동 채우기
• 효과 패널에서 대상 이름 확인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• 다음으로 CTRL을 누른 상태에서 순서대로 레이어를 클릭합니다.
• 그런 다음 Target Layers : Auto-Populate에서 Execute Button을 클릭합니다.
• 동일한 절차에 따라 주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텍스트 정렬 고정
• 때때로 이것을 적용하면 텍스트가 한쪽으로 날아가거나 단순히 위치를 변경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.
• 텍스트에서 Pan Behind Tool을 사용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3. 대상 간 애니메이션
• 상단에 Sure Target 포함.
• 타겟 1에 해당하는 1.00에서 시작합니다.
• 타겟 2로 이동하려면 2.00으로 변경합니다.
• 타임 라인의 Null 레이어에서도이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카메라를 잡으려면 평소와 같이하십시오.
• 타임 라인에서 Null 레이어를 열어 키 프레임을 확인합니다. 거기에 더 많은 키 프레임을 추가하십시오.
회전
• SureTarget2는 방향이 아닌 회전과 함께 작동합니다.
• 카메라는 레이어와 함께 회전하지만…
• 자동 회전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지 않습니다. 효과 패널에서 확인해야합니다.
Ease
• SureTarget2가 다음으로 설정된 경우 자동으로 여유를 적용합니다.
• 효과 패널 : Ease Targets : Ease.
• East Targets의 기타 옵션 : 없음 (Ease를 수행 할 수 있음), Ease-Out (대상에서 멀어짐) 및 Ease-In (대상을 향해 이동).
흔들기
• 카메라 흔들기 . 시간, 공간 및 씨앗에 대한 설정.
관성
• 카메라 움직임에 약간의 바운스를 추가합니다.
• 바운스가 잘 작동하도록하려면 Ease Targets를 Ease-Out으로 설정해야합니다 (Ease-in에 이즈가 있으면 바운스를 방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)
• Inertia는 그것이 바운스에 도달하는 속도를 계산합니다. 다음 목표 (그래서 나는 더 빠른 움직임을 위해 더 많은 바운스를 추측합니다.)
• 관성 양 : 전체 바운스 양. (Andrew는 튜토리얼에서 6과 10을 사용했습니다).
• 관성 감쇄 : 거꾸로 작동합니다. 숫자가 높을수록 (10) 더 빨리 끊어지고 숫자가 낮을수록 (3) 더 오래 튀게됩니다.
• 이런 식으로 기억하십시오. Decay는 바운스를 감쇄 시키므로 숫자가 클수록 바운스 감쇄가 더 빨라지고 더 빨리 끝납니다.
카메라 롤
• 카메라가 제트기처럼 회전합니다. 회전하면 방향이 바뀌는 쪽을 향합니다.
• 활성화해야합니다.
• Roll Amount : 빠른 애니메이션 (.1, .5) 인 경우 일반적으로 낮게 유지합니다. 느린 물건 (2).
Auto-Focus
• 기본적으로 카메라의 Auto-Focus를 제어합니다.
• 또한 피사계 심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.
• 카메라에서 타겟까지의 거리를 자동으로 계산합니다.
• Aperture를 사용하여 흐리게 처리되는 항목과시기를 제어합니다.
• 흐림 수준을 사용하여 정도를 제어합니다.
돌리
• 카메라가 목표물에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.
• Dolly 1, Dolly 2, Dolly 3 등의 값을 변경하기 만하면됩니다.
• 각 타겟이 자체 Dolly 값을 가지므로이를 키 프레임 할 필요가 없지만 필요한 경우 키 프레임 할 수 있습니다.
• 음수 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베이킹 된 카메라 만들기 • 카메라 이동을 베이킹하고 키 프레임으로 변환하므로 AE가 그렇게 열심히 작동 할 필요가 없습니다.
• 표현은 일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.
• Motion Blur는 서브 프레임 샘플링을 포함하기 때문에 상황을 더 느리게 할 수 있으므로 서브 프레임 수준에서 표현을 계산해야합니다.
• 사용하려면 : 작업 영역을 키 프레임이있는 위치로 설정하고 실행 버튼을 누릅니다. 시간이 좀 걸립니다.
• 키 프레임이있는 새 카메라를 만들고 원래 카메라를 끕니다.
• 언제든지 원래 카메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. 새 카메라를 삭제하고 이전 카메라를 다시 켜고 필요한 경우 다시 굽습니다.
• 베이킹하기 전에 모션 블러가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나중에 켜십시오.
조건 보호
• 사용중인 레이어의 3D 스위치를 켜면 SureTarget이 3D가 필요하다는 경고를 표시 한 다음 대상 목록에서 제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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